호스팅메뉴얼지식포럼고객지원마이웹제로
ID저장
보안접속
회원가입 ID/PWD 찾기
 

공지사항  
서버작업  
보안패치  
1:1문의  
자주 묻는 질문  
지식포럼  
 

- HTML
- PHP
- 제로보드
- LINUX
- WINDOWS

 
호스팅 메뉴얼
 
FTP
웹브라우저FTP
알FTP
WS-FTP
cute-FTP
Leap-FTP
웹제로 웹FTP
웹메일
웹메일설정
MS-outlook 설정
Outlook Express
     설정
Outlook Express
     스팸차단
MS-outlook 스팸차단
자주 발생하는 메일
     에러
TELNET
SecureCRT 설정
Zterm 설정
퍼미션 설정
MY-SQL
Mysql 설정보기
phpmyadmin 관리
mysqldump 백업/복구
제로보드
제로보드 설치하기
제로보드 사용 설명서
웹호스팅
throttle-me 관리
로그분석기 관리
기타
MS-DOS 사용
Linux 명령어
자동화백업 사용법
ASP 기본 관리 매뉴얼


네임서버 1차 네임서버 복사
ns.webzero.kr   121.254.249.2
네임서버 2차 네임서버 복사
ns2.webzero.kr 121.254.249.3

웹 호스팅 메뉴
신용카드 조회
고객지원 센터

> 고객지원 > 호스팅 메뉴얼 > 웹메일 > 자주 발생하는 메일 에러

호스팅메뉴얼


자주 발생하는 메일 에러

받는 사람 중 한 사람이 서버에서 거부되었으므로 메시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거부된 전자 메일 주소는 'hosting@wixx.co.kr'입니다.
제목 'test', 계정: 'mail.wixx.co.kr', 서버: 'mail.wixx.co.kr',
프로토콜: SMTP, 서버응답: '550 5.7.1 <hosting@wixx.co.kr>...
Relaying denied. IP name lookup failed [100.100.100.25]',
포트: 25, 보안(SSL): 아니오, 서버 오류: 550, 오류 번호: 0x800CCC79

** 보내는 경우 에러가 상단과 같이 발생할 경우
1. 인증체크 (도구>계정)가 되어있는 지 확인하세요.
2. 설정 값을 확인하고 받는메일서버와 동일한 설정 체크


보안 암호 인증을 사용하여서버에 로그온할 수 없습니다.
계정: 'mail.wixx.co.kr', 서버: 'mail.wixx.co.kr',
프로토콜: POP3, 서버 응답: '.', 포트: 110, 보안(SSL): 아니오, 오류 번호: 0x800CCC18

도구 => 계정 => 메일 => 셋팅한 메일의 등록정보(혹은 속성) =>
서버에서 보안 암호 인증(SPA)을 사용하여 로그온 체크 해지

SPA를 체크하시면 안됩니다.


'mail.wixx.co.kr' 호스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서버이름을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계정: 'mail.wixx.co.kr', 서버: 'mail.wixx.co.kr',
프로토콜: SMTP, 포트: 25, 보안(SSL): 아니오, 소켓 오류: 11001,
오류 번호: 0x800CCC0D

SMTP (보내는메일서버) 가 제대로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확인하세요.


'mail.wixx.co.kr' 호스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서버이름을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계정: 'mail.wixx.co.kr', 서버: 'mail.wixx.co.kr', 프로토콜: POP3, 포트: 110,
보안(SSL): 아니오, 소켓 오류: 11004, 오류 번호: 0x800CCC0D

받는메일서버 (POP3)가 제대로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확인하세요.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계정: 'mail.wixx.co.kr', 서버: 'mail.wixx.co.kr',
프로토콜: SMTP, 포트: 25, 보안(SSL): 아니오, 소켓 오류: 10061,
오류 번호: 0x800CCC0E

보내는메일서비스가 죽었거나, 네트워크장애가 발생했습니다.
인터넷연결이 되시는지 확인해보시고,
인터넷장애가 아닌데도 30분이상 이런 현상이 지속되면, 당사로 연락을 취해 주십시오.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계정: 'mail.wixx.co.kr', 서버: 'mail.wixx.co.kr',
프로토콜: POP3, 포트: 110, 보안(SSL): 아니오, 소켓 오류: 10061, 오류 번호: 0x800CCC0E

받는메일서비스가 죽었거나, 네트워크장애가 발생했습니다.
인터넷연결이 되시는지 확인해보시고,
인터넷장애가 아닌데도 30분이상 이런 현상이 지속되면, 당사로 연락을 취해 주십시오.


메일에 대한 기초사항

1. 메일은 도메인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메일은 도메인기반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그래서, 도메인이 없으면 동작하지 않습니다.
2. 웹호스팅셋팅되자마자 메일쓰고싶을때



** 바탕화면 > 네트워크환경(우측마우스-등록정보) 등록정보(속성) 클릭




** 인터넷 프로토콜(TCP/IP)선택 > [속성] 클릭




** 하단 DNS정보중 1차를 당사의 1차네임서버 IP로 맞춥니다.

** 이렇게 하면 메일이 바로 동작합니다. 나중엔 다시 돌려놓으셔야 겠죠?
** 윈도우2000 이상에서만 권장함

 


기술보증기금인증  벤처기업 ISO 9001 인증기업 이호스트데이터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 정보보호 안전진단 필증 획득 (사)한국인터넷호스팅협회 회원사 한국인터넷진흥원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호스팅 이용약관 회원 이용약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고객지원 찾아오시는 길

본사 : 153-803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29-1 뉴티캐슬 916호
IDC 운영센터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59-9 LG 데이콤 7층
(주)이호스트데이터센터
사업자등록번호:214-87-61456 부가통신사업신고:서초 제 11006호 통신판매업신고:서초 제 05006호
Copyright(c)2005-2009 ehostIDC Allrights reserved. webmaster@webzero.kr

  굿네이버스